NOTICE

제목

업무 휴무 및 발송 안내 (11/12~11/16)

작성자 사소한취향(ip:)

작성일 2018-11-10

HIT 161

GRADE 0점  

RECOMMEND 추천하기

내용



안녕하세요. 사소한 취향입니다.


11월 12일(월)부터 11월 16일(금)까지 업무 휴무 기간으로 배송 및 게시판 상담 업무가 중단됩니다. 

해당 기간 동안 게시판 상담 및 발송 업무가 중단되며, 11월 19일(월)부터 정상 업무가 시작됩니다.


11/12~11/16일 사이 주문해주신 제품은 11월 19일(월) 부터 순차적으로 제작 및 발송될 예정입니다.






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핸드메이드 제품은 제작 기간이 소요되니,

상품을 급하게 받으셔야 하는 분 들은 위의 일정을 참고하시어 주문 주시기 바랍니다.


또 휴가 기간 동안은 빠른 배송 업무가 어렵기 때문에 주말을 포함하여 11/10~11/16일까지 3만원 이상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합니다.

배송이 급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벤트 혜택 받으세요.


고맙습니다. 



enjoy your life, with trivial liking :-)







FILE

PASSWORD
EDIT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NAME

PASSWORD

내용

/ byte

EDIT CANCEL

비밀번호

OK CANCEL